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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사용료 관련 기사, LX홀딩스
기사요약 : LX홀딩스, 상표권 사용료, 무상에서 유상으로 전환 예정
1) 출범 2년을 앞둔 LX홀딩스가 계열사들을 상대표 상표권 수수료를 받을 전망(2021.05 출범 이후 받지 않았음)
2) LX 계열사 6곳 (LX인터내셔널, LX세미콘, LX하우시스, LX MMA, LX MDI, LX판토스)
3) LX라는 인지도가 어느 정도 높아진 것으로 판단해 올해 유상 전환 계획이며, 상표권 수수료 산정 방식은 아래와 같을 것으로 예상됨
- 상표권 사용료 = (매출액 - 광고선전비) × 0.2%, 계약기간 통상 3년 (LG그룹과 유사 방식)
4) 지난해 LX 계열로 편입된 한국유리공업과 포승그린파워가 LX OOO 형식으로 사명 변경시 추가 상표권 수수료 확보가 가능
[브랜드 사용료, 상표권 사용료 대표 질문]
[브랜드 사용료, 상표권 사용료 감정평가 엑스퍼트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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