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정평가 Keyword/상표권(브랜드)

'브랜드 사용료' 증가세 지속, 삼양사 [기업 브랜드 사용료 기사]

반응형

[삼양사, 기업 브랜드 사용료 기사 소개]

 

‘브랜드 사용료’ 증가세 지속 삼양사 “분기별 매출 지속 상승 기대…사업 확대 강화”

삼양사가 올해 분기별 매출이 크게 상승할 것으로 보고 브랜드 사용료 역시 늘려 잡은 것으로 나타났다. 회사는 올해 프로바이오틱스·친환경 소재·의약 사업 확대 등에 초점을 맞춘 상태다.10

www.asiatoday.co.kr


삼양사


[기사 요약]

 

1. 삼양사는 삼양홀딩스와 브랜드사용계약을 통해 브랜드 사용료를 지급(브랜드 사용료 수취회사 : 삼양홀딩스)

 

2. 올해 3분기까지 삼양홀딩스에 지급하기로 계약한 브랜드 사용료는 전년 동기 대비 25.2% 늘어난 86.8억원임.

 

3. 이는 삼양홀딩스의 브랜드 로열티 매출(141억원)의 66.7%에 해당

 

4. 삼양사 브랜드 사용료 지급 방식 : (총매출액 - 내부거래액) × 0.5%(브랜드 사용료율)

 

 

728x90
반응형